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카테고리 없음

by 바이스와이어 2020. 6. 3. 11:07

본문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최근에 진단을 받은 경우 의사, 인터넷 및 지역 지원 그룹에 문의하여 수면 무호흡증에 대한 최신 정보를 찾아보십시오.


가까운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솔루션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십니까? 이 글을 읽는 것만으로도 올바른 치료법을 찾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니코틴과 알코올은 당신의 삶의 일부인가? 이런 나쁜 습관은 그만두어라.


흡연은 공기 통로를 자극하여 좁게 만든다.


흡연은 당신의 기도를 부풀리는 반면, 음주는 당신의 신경계와 근육을 과도한 이완으로 떨어뜨린다.


이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하고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이러한 습관을 잃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적어도 자기 전에 자신을 제한하라.




관악기에 대한 규칙적인 연습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 증상의 일부를 최소화할 수 있다.


관악기인 디데리두(didgeridoo)를 연주하는 것이 수면무호흡증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상기도근은 기도벽의 팽창과 뻣뻣함을 관리한다.


따라서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여 주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이 악기를 연주해야 한다.




의사가 구강 보호대를 처방하는 경우, 구강 보호대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경비병들은 수면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해 고안되었다.


이것은 CPAP 기계를 사용하는 좋은 대안이다.


구강 보호대는 기도가 막히지 않게 함으로써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수면 무호흡에 대해 CPAP 기계를 처방했다면 매일 밤 4시간 동안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한다.


CPAP 착용에 익숙해지기 어려울 수 있지만 수면무호흡증 개선에 중요한 도구다.


CPAP 장치가 당신을 돕기 위해 적어도 하룻밤에 4시간 이상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금방 규칙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아이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가질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아이가 과민성, 부주의성, 적대성, 과민성일 때 주로 눈에 띄며 입으로 계속 호흡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런 증상들이 ADHD와 다른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은 의사에게 수면 무호흡증의 가능성을 확실히 알도록 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은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즉시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의사가 당신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고 판단한다면, 당신은 이 질환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 이 질환을 전문으로 다루는 사람과 상의해야 한다.




적절한 진단을 하기 위해, 의사는 당신에게 수면 일지를 유지하게 할 수 있다.


잠을 잘 때와 깨어날 때, 그리고 잠자는 시간 동안 일어나는 모든 일을 기록할 것이다.


밤에 얼마나 자주 코를 골는지 배우자나 가족에게 알려달라고 부탁할 수 있다.


이 정보들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수면장애를 진단하는데 도움을 주는 열쇠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반드시 축농증과 알레르기 문제를 치료해야 한다.


당신이 이미 고통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적어도 많은 수면 문제들 중 하나를 완화시킬 것이다.


잠을 잘 때 기도를 방해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제거해야 한다.


잠들기 전에 콧구멍을 맑게 하여 기도를 깨끗하게 유지한다.




수면 무호흡 증상의 위험을 줄이려면 살을 좀 빼라.


많은 사람들이 살을 뺄 때 더 이상 무호흡증이 없다는 것을 발견한다.


몇 파운드만 빼도 차이가 난다.


이것은 항로를 여는 데 도움이 된다.




올바른 정보를 갖는 것이 성공적인 치료를 위한 첫 번째 단계다.


수면무호흡증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당신은 적절한 행동의 방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을 이용하면 쉽게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