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술과 공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간단한 단계

카테고리 없음

by 바이스와이어 2020. 6. 3. 11:09

본문


예술과 공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간단한 단계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는 전세계 사람들이 하고 수 세기 동안 해 온 것이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특정한 도구와 창의력뿐이다.


다음 팁을 따라 자신만의 공예 프로젝트를 만드십시오.




최고의 공예품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싶으세요? 온라인에는 공예품을 크게 절약할 수 있는 곳이 많다.


빠른 온라인 검색이 좋은 상품을 찾는데 필요한 전부다.


이러한 온라인 상점들 중 일부는 무료배송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공예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꽤 있다.


어떤 일회용 종이 제품도 훌륭한 선택이다.


화장지나 종이 타월도 비우십시오.


오래된 잡지와 신문은 유용하다.


여러분의 용도를 가지고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그것들을 통합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생각해 내십시오.




어린이와 관련된 어떤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도 지저분해질 것이라는 사실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만약 그것이 당신을 괴롭힌다면, 종이, 풀, 반짝이로 인해 생긴 혼란을 피하기 위해 반드시 신문이나 정육지 종이로 표면을 덮어라.


세척 가능한 접착제 및 마커와 같은 세척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아이들과 예술과 공예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여러분은 각 프로젝트의 정확한 예를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냥 그들에게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주고 그들이 창의적이 되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들이 창의력을 재미있는 아이디어에 사용하게 하라.


실행보다 창의성이 더 중요하다.




물자를 구하기에 좋은 곳은 에쓰이다.


개별 판매자가 제공하는 아이템을 탐색할 수 있다.


여기서 물건을 살 수도 있고, 창작품을 팔 수도 있다.


이것은 빈티지 미디어 작품에 아주 좋다.




시간을 내어 준비물을 정리하십시오.


많은 저장 방법이 있지만, 당신에게 가장 좋은 방법을 생각해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물자가 정리된다면, 어떤 프로젝트에 적합한 아이템을 찾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물자를 알게 될 것이다.




박격포가 건조된 후 유리 세정제로 모자이크 조각을 닦아 흐림을 제거하십시오.


모르타르 가루를 빼내는 것은 힘들 수도 있고, 그 가루가 당신의 마지막 프로젝트를 망치게 하는 것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무료 크래프트 자재는 부엌에서 공예품을 찾아보십시오.


당신은 그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흥미로운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주석 호일, 빈 항아리 금속 깡통, 그리고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다.


콩이나 파스타(물론 말린 것) 같은 것도 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유화 초보자여서 캔버스에 처음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냥 그 위에 그림을 그려라.


기름은 다재다능하며, 여분의 코트를 칠해도 캔버스에 손상을 입히지 않는다.


사실, 당신의 새 작품은 뒤에 뭔가 재미있는 분위기가 있을 수도 있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물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그것을 완성하는데 필요한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닫기를 원하지 않는다.


필요한 물품 목록을 적어 두고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예술과 공예 기술을 구매하는 대신 선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1년 내내 개인적인 선물을 만들어 명절에 나누어 주어라.


여러분이 처음부터 무언가를 만들 때, 사람들은 그것을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으로 간주하고 따라서 그것을 더욱 사랑하게 된다.


당신만의 선물을 만드는 것은 당신에게 불필요한 재정적 스트레스를 많이 덜어줄 수 있다.




아이들에게 패턴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스피로그래프를 사용해라.


여러분의 아이들은 펜이 다양한 모양과 패턴을 통해 어떻게 움직이는지 관찰함으로써 물리학의 파동 패턴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아이들이 공예를 할 때 그들을 교육하도록 노력하라.


덧셈과 뺄셈을 최대한 활용하라;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배움의 기회를 찾아라.




만약 여러분이 보통 예술품과 공예품 용품들이 매우 비싸다고 생각한다면, 도매로 사는 것을 고려해보라.


전문점이나 주요 소매점에서 그것들을 사는 것은 매우 비싸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도매로 주문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수량과 환상적인 절약으로 살 수 있다! 친구들과 물자를 나눠 먹거나 팔아 치운다.




결론적으로, 여러분이 방금 읽은 것과 같은 몇 가지 유용한 조언으로,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은 간단하다.


가족 전체를 만족시킬 수 있는 교활한 작은 장치를 만들 때 그것들을 당신의 장점으로 사용하라.


여기서 제시된 아이디어와 조언은 훌륭한 디딤돌이지만, 여러분의 예술과 공예 경험을 정말로 향상시키고, 계속해서 배우고, 공부한다.